나를힘껏끌어안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양주댁 조회 2회 작성일 2021-10-14 10:33:14 댓글 0

본문

그는 집에 있다 | 권채운 지음 | 모녀의 인생 유전 | 단편소설 낭독 | 편안한 목소리 아크나의 오디오북 | 책 읽어주는 ASMR

도서명: 겨울 선인장
작품명: 그는 집에 있다.
지은이: 권채운
출판사: 문이당

안녕하세요?
아낌없이 크는 나무, 아크나입니다.

불우한 환경에서 어머니와 이모를 건사하며 딸과 함께 3대가 사는 주인공의 가정은 우울하고 어둡지만, 곤고하게 가장 역할을 해야 하는 한 여자의 일상이 펼쳐집니다.

부권 부재의 상황 속 기구한 인생유전과 와해되는 가족을 통해 어둡고 부정적인 현실들을 구체적이고 날카롭게 묘사하는 권채운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2005년에 출간된  소설집 '겨울선인장'에 수록된 단편소설이에요.

*네이버 책 정보 및 구매정보: http://naver.me/xYQ8fB2L

* 이 영상은 저자로부터 낭독 이용허락을 받고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과 감상할 수 있도록 낭독을 허락해 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생유전 #어머니와딸이야기 #가족의갈등 #단편소설낭독 #부권부재
양선례 : 막다른 골목에 내몰린 여자의 슬픔과 절망이 아크나님 목소리 따라 제게도 전달됩니다.
잘 들었습니다
김써니 : 아쿠나님 목소리는 담백해서 좋아요

인간관계도 담백하게 살아야 편안한것 처럼~~

아침 침대에서 편하게 듣는 이시간 행복 입니다
감사해요 ㅎ
mully kangg : 옥주가 외치다시피 한 마지막 몇마디가 참 많은 여운을 줍니다.가족이 이렇게도 될 수도 있나하는 씁슬해지는군요. 모두가 측은합니다.
아크나님의 낭독은 충실한 전달자로서 손색이 없습니다.
윤영옥 : 어쩜 너무 편한 목소리,
작품선정도 좋아요.
알려지지 않은 작품들을 들으니 신선하네요
김명순 : 그냥 가슴이 아프네요.. 아크나님의 잔잔한 목소리에 잘들었습니다...

문학소녀 ㅣ 오디오북 ㅣ시턴 동물기(Wild Animals I Have Known) ㅣ 장편소설 ㅣ 문학소설 ㅣ완독판

#계몽사 #장편소설 #오디오북 #시턴동물기 #Wild_Animals_I_Have_Known

[시턴 동물기]
어니스트 톰슨 시턴 지음
출판사 계몽사
나레이터 김동현

▶ 동물문학의 새로운 장을 연 어니스트 시턴의 특별한 관찰기!

#어니스트시턴
‘시턴 동물기’의 작가 어니스트 시턴은 영국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다섯 살 때 부모님을 따라서 캐나다로 이사를 갔다. 캐나다 숲 지대의 대자연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그는 박물학자의 꿈을 키웠다. 한때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그림을 공부하기도 했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길을 따라 자연을 관찰하는 일에 몰두했고 동물학자이자 작가이며 화가로 성장했다.

그는 런던에서 미술을 공부하는 과정에서 야생의 동물그림을 전문으로 그려 미개척 분야였던 ‘동물화’ 분야를 개척했다. 이 과정들은 후에 시턴이 관찰했던 여러 동물들을 삽화로 그려 책에 담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시턴은 1898년 최초의 작품집인 ‘야생 동물 이야기’를 펴낸 데 이어, 이후 아메리카 대륙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동물을 관찰하여 30편이 넘는 길고 짧은 여러 가지 동물 이야기를 썼다. 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에 삽화까지 더하여, 그의 작품은 생생한 동물문학을 수립하는 데 크게 공헌하였는데, 그 이야기들이 바로 ‘시턴 동물기’이다.

#시턴동물기는
‘시턴 동물기’는 다양한 동물들에 대한 관찰을 이야기 형식으로 담고 있다. 대부분 험한 자연 속에서 동물들이 외적과 싸우고 성장해 가는 과정과 동물과 인간과의 애정을 묘사하였다.

작품 속에서는 그중에서도 ‘늑대 왕 로보’와 ‘용감한 개 스냅’의 일화를 비롯한 일곱 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시턴은 동물 하나하나에 따뜻한 사랑을 가지고 그들의 감정과 생각을 이야기 속에 담으려 노력했다. 물론 작가의 상상에 기초한 감정과 생각이었다. 그래서 비평가들에게 이야기가 지나치게 드라마틱하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동물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관찰을 기초로 한 사실적인 동물 문학의 장을 열었다는 점과 독자들의 가슴을 울릴 만큼 감동적으로 동물들의 삶을 그려 냈다는 점에서 한 세기가 훌쩍 지난 지금까지 널리 읽히며 그 이후의 동물 문학에 커다란 영향을 끼칠 수 있었다.


00:00 -소개
01:55 -1화
44:55 -2화
01:39:05 -3화
02:44:54 -4화
03:49:45 -5화
04:37:54 -6화
05:26:51 -7화
gold currus : 와이프가 어렸을때 계몽사 어린이세계명작동화를 보고 자랐답니다.
지금도 여전히 그 책을 기억하며 추억하고 있답니다.
유튜브 문학소녀를 통하여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채널과 조회수가 대박나셔서 많은 수익이 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건우 : 이번 작품도 너무 재밌게 잘들었습니다.
에피소드 하나하나가 모두 감동이 있네요.
나레이터님도 수고하셨습니다 .
몰입감 있는 보이스 최고입니다
상화 차 : 문학소녀님^^어린시절이 생각나는군요~^^잘듣고있어요...담편도부탁해요~^^♥
김창래 : 문학소녀님^^
목소리는 정말 안정적이며 듣기가 넘넘넘 편하고 좋아요
"아아" 한 잔과 다시 들어야 겠죠!! 감사합니다
sorte : 전부 한분의 목소리죠? 쭉 귀여운 목소리만 듣고 있다가 어미 여우의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네요 ㅎㅎ 연기력이 좋은 전문 성우들이 우리나라에도 많네요

CBS 성서학당 시편 16강 "어찌하여 나를 버리십니까?"(김기석 목사)

CBS 성서학당 시편 16강 "어찌하여 나를 버리십니까?"(김기석 목사)

본문말씀 : 시편 22편

1. 생의 곤경
2. 거룩하신 하나님께 탄원함
3. 찬양에의 초대
4. 우주적 찬양
종임 김 :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편 기다려집니다
숲 : 정말 고맙습니다!!!!
Seung Woo Shin : 은혜많이받았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iver Pearl : 22편에 대한 좋은 해설이군요 잘 봤습니다
강송자 : 잘 읻고 잘 사는법 김기석 목사님의 언어의 연금술 사인 목사님의 시편과 잠언의 '말씀중에서 큰 기쁨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감사함니다

... 

#나를힘껏끌어안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perconf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