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korea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토크 조회 2회 작성일 2021-05-13 07:12:40 댓글 0

본문

[DELL] 델에 서비스 신청 없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

드라이버의 설치부터 각종 최적화, 그리고 하드웨어 진단 등의 기능을 제공하던 Dell SupportAssist가,
이제는 발견된 문제에 대한 서비스 신청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럼 이 방법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영상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00:00 오프닝
00:24 SupportAssist의 하드웨어 진단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
01:42 신청된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02:18 클로징

[DELL] 컴퓨터가 슬립모드에서 깨어나지 않는다면?

컴퓨터의 절전 모드는 전원 절약을 도와주는 매우 중요하고도 소중한 기능인데요,
가끔 이 절전 모드에서 깨어나지 못한다는 경우에 대한 문의가 있어 이번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흔한 케이스의 문제 해결 방법부터 아주 레어한 케이스의 문제 해결 방법까지 순서대로 안내드릴꺼니까요,
천천히 영상을 따라 해주세요!


00:00 오프닝
00:27 Windows와 BIOS의 설정에서 USB Wake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02:27 칩셋 / BIOS 업데이트를 통한 문제 해결
03:48 전원 관리에서 "빠른 시작" 끄기
04:21 윈도우 문제 해결사에 문제 해결 맡기기
05:11 클로징

[DELL] 터치 패드의 문제를 2초만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4분짜리 영상

요즘 세대는 터치패드만으로도 노트북을 사용하는 모습을 까페에서 가끔 보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트랙 패드의 반응과 관련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을 영상으로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00:00 인트로
00:26 Fn키를 통한 터치패드 On / Off
01:13 장치 관리자를 통한 장치의 연결 상태 확인
02:34 칩셋 드라이버 / BIOS 업데이트를 통한 인식 문제 해결
03:49 마무리

... 

#dell kore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perconf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