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3회 작성일 2021-04-17 11:26:53 댓글 0

본문

'1분 상식' 양털을 깎는 진짜 이유

양털을 깎는 이유, 단순히 양모를 얻기 위해서 일까요?
-
bgm: Beyond- Whitesand
-
#양 #양털 #양털깎기
(1080p으로 설정하시면 깔끔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랜덤 오후 6:00~ 업로드]

'예쁘게 깎아주세요' 털미는 양… 동물원 봄맞이 풍경

(서울=뉴스1) 서혜림 기자 = 10kg의 털 뭉치가 댕강 잘려나갔다. 일반 이발기보다 2배 큰 기계로 양이 입고 있던 겨울 옷을 밀어냈다. 사육사들이 양몰이장 뒤편에 서서 숨을 가쁘게 내쉬고 있었다.

1일 과천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는 양과 알파카의 털을 밀며 다가올 여름을 대비했다. 동물복지차원에서다.

털을 민 양과 알파카는 다소 추운 지방인 뉴질랜드와 안데스 산맥 등에서 왔다. 추운 곳에선 굵고 두툼한 털이 보온에 필수지만 한국의 봄과 여름에는 무용해진다. 굵고 빽빽한 털은 여름에는 동물들의 피부를 위협하는 흉기로 변한다.

깎은 털은 동물원 안의 맹수들의 행동풍부화를 위해 쓰인다. 양털 안에 고기를 넣어 맹수에게 던져주면 야생의 습성을 익히게 된다고 한다.

깔끔하게 면도돼 염소처럼 변한 양은 다시 무리 안으로 살금살금 들어갔다. 일 년에 한 차례 매년 봄이면 양들은 털을 깎아야 한다.

나들이 시즌인 봄을 맞아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는 여러 행사를 준비 중이다.

서울대공원 테마가든에 있는 어린이동물원의 생태설명회가 3년 만에 재개된다. 사육사가 다람쥐원숭이, 미니피그, 북극 여우를 월, 목 오후1시30분 설명할 예정이다.

양들이 보더콜리와 함께 들판을 뛰어다니는 장면도 사육사의 해설과 함께 볼 수 있다. 화수금토일. 평일 오후 1시30분 휴일은 오후1시30분과 오후 4시에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긴장하라! 거대한 경제 위기와 부의 기회가 밀려 든다! (미국양털깎기, 신냉전) 안유화 교수 (풀버전)

0:00​ 성균관대학교 중국대학원 안유화 교수
지난 주까지 4회로 나누어 업로드 한 영상을 통합한 풀버전 입니다.

0:40​ 중국이 긴축 모드로 들어가는 게 아닌가 하는 주식 시장의 우려가 있는데?

2:50​ 중국 경제성장률의 진짜 의미는?

5:53​ 신 냉전으로 표현되는 시국에서 미국을 자극하지 않으려는 의도 아닌가?

6:39​ 금융리스크 예방 이라는 이름으로 버블을 제거하려는 중국

7:12​ 중국경제를 이해하는 큰 틀?

11:15​ 월 소득 17만원이 안되는 6억명과 1천7백만원이 넘는 2천만명. 심각한 빈부격차

16:45​ 유동성이 중국 부동산으로 가서 빈부의 격차가 더 심해졌다고 하는데?

17:40​ 부동산에 몰린 돈으로 내수 위축 과 금리인상 시 부도 위기

터키 브라질 등이 금리인상을 하면서 신흥국 발 경제위기론이 나오는데 중국도 긴축 이야기가 나오지 않나?

여러달 전에는 달러가 넘치면서 중국인들의 해외투자 한도를 없앴다고 하지 않았나?

상황이 달라진 이유가 미국의 금리상승 때문인가?

터키 브라질 위기가 다른 나라들로 전이될 가능성은 없을까?

미국 중국 도 신흥국 위기가 터지지않고 연착륙하도록 도울 가능성은?

신흥국부터 선진국까지 가계 기업 부채가 원인인데 부채탕감 이슈가 나오지 않올까?

지금은 불확실성이 크기에 리스크 관리를 해야 한다?

골드만삭스의 수상한 거래 중 상당수가 중국 대형 기술주인데?

미국의 상장 폐지 기준 강화,중국의 플랫폼기업 반독점 규제 , 대형 기술주 폭락, 이러한 악재들의 영향이 더 갈것으로 보는가?

지금 호재가 있는 기업들에 투자해도 될까?

유동성 때문에 PER를 과거보다 몇 배를 더 주는 원칙을 적용해야 하는가?

가장 최우선으로 볼 지표는 매출의 규모 증가

자기만의 투자 원칙을 세우라!

중국 내외적인 문제로 인해 주가 폭락한 상황에서 변동성은 더 커지고 있기에 기회는 열리고 있다?

신장 위구르 인권 문제를 언급하면서 미국과 유럽이 힘을 합치는데 어떻게 봐야 할까?

신강의 섬유 산업이 무너진다. 중국시장의 83%.

신강이 무너지면 중국 방직 산업이 무너진다. 직접적인 일자리 8000만명, 연관된 것까지 하면 1억7천만명이다.

2차 신 냉전이 시작 됐다.

신 냉전으로 세계 경제가 어려워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 새로운 투자의 기회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공존하는데?

H\u0026M 타격이 심각하다 파산 할 수도 있다.

중국에 들어간 500대 기업들의 광고 모델들이 연장 거부 선언을 했다.

중국인들이 불매운동하는 기업의 주가가 싸다고 샀다가는 실패 할 수 있다.

외국기업들이 중국에서 철수하면 받는 타격은 얼마나 될까?

2019년 말 기준으로 중국외자기업의 수가 100만개. 공업 부가가치에서 20% 차지한다.
세금 납부 공헌도도 20% , 중국 총 수출입 규모가 5조달러 - 이중에 외국 기업 비중이 약 40%

수출의 중국 경제 공헌도는 올 해 10%. 즉 중국 GDP의 4% 영향을 미친다.

소프트파워에 대한 충격이 엄청 크다.

독일과 프랑스 이태리는 입장이 명확하지 않다.

내가 본 것만 믿어라. 남의 정치 행위가 나의 투자행위에 영향을 끼치면 안된다.

... 

#양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perconf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