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정품확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잰틀맨 조회 1회 작성일 2021-10-14 10:54:18 댓글 0

본문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정품인증[10초 컷] 방법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부터 설치 까지 상세하게 알아보고 정품인증 프로그램 설치 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10초만에 정품인증 하는 방법까지 소개하는 영상 입니다.

1.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사이트

원래 영상에서 설명드렸던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는데 문제가 생겨서 현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아래 오피스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명령어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링크에 접속하셔서 오피스 2019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영상은 영문 버전인데 아래 사이트 들어가면 한글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글패치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 https://myuncle-mrahn.tistory.com/953

다운로드 완료 되시면 영상과 똑같이 정품 인증을 해주시면 되세요!!


#MS OFFICE 2019# 오피스2019#오피스#MS#오피스정품인증#오피스다운로드#오피스설치
소정 : 감사합니다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천재세요 하루종일 붙잡고 고생했는데 최고입니다 진짜!!!!!! 굿
원북 : 완존 잘 되네요 진짜 감사요 ㅠㅠ
노광은 : 와... 진짜 이 영상 짱이에요. 컴퓨터 몰라도 따라할 수 있고...너무 친절하세요 ㅠㅠ
고소미 : 정말 감사합니다. 어제 노트북와서 보고 엑셀하고 한글하글 깔았어요 ㅋ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쉽게 따라 했습니다
108번뇌 : 감사합니다. 정말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있네요. ㅠㅠ

MS 오피스 2019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하는 방법! 안전하게 CMD 명령어로 인증하세요!

MS 오피스 프로그램은 구글이나 토렌트를 이용하면 원하는 버전을 구하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문제는 대부분 크랙 파일이라는 건데 악성코드, 바이러스가 포함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영상에서 소개하는 방법은 불안한 크랙 파일로 적용하는 것이 아닌 CMD 명령어를 이용하는 것으로
시간은 약간 더 걸릴 수 있지만 안전하게 정품인증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 방법을 권합니다.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링크[구글 드라이브 - 한글 버전]
https://drive.google.com/file/d/1ZpBZvHt9L7djlbSOd6JwP9pyWpyXGYCP/view
https://tinyurl.com/yeqrg5lv [위 링크가 안 될때 사용하세요]

명령어 입력 순서 [위 64비트, 아래 32비트]
https://vo.la/d9Jem

영상에서 적용하는 방법 자세하게 설명했으니 컴맹도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지 이 영상을 통해 안전하게 다운로드하고 정품인증 하세요!

추가)
정품 인증 후 사용하면서 오피스 라이선스 팝업이 계속 뜨면 다음 영상 참고하세요!


※ 영상 후원
https://toon.at/donate/tonggury
통구니TV : 정품 인증 후 오피스 라이선스 관련 팝업이 뜨면 다음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을 적용하면 바로 문제가 해결될 겁니다.

독한나 : 믿고 보는 방송
최고로 유익한 방송
매일매일 방문하는 참 맛집
이동윤 : 정말 감사드려요....ㅜㅜ 아침에 엑셀 안되서 팀장한테 깨지겠구나..하고 있었는데 죽을힘을 다해 찾은 보람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유영 : 깔끔하게 설명해 주셔서 잘 설치했습니다 꼭 필요했는데 너무 감사드려요
그림그린기린 : 와... 대박입니다.. 덕분에 엑셀 잘 사용할 수 있게 됐어요 너무 감사해요ㅜㅜ!!!

Window10 정품 인증 3분만에! MS오피스 정품 인증 3분만에!, 오피스2013부터 2019까지 최신버전까지 단, 3분만에 배우기!

#윈도우10정품인증 #오피스2019정품인증 #MS오피스정품인증

오피스2019까지되는 최신버전으로 새로 올렸습니다.

1. 아래 주소에가서 파일 다운로드받는다.
2. 실시간바이러스 끄고 압축을 푼다. 비번은 방송을 보면 있다.
3. 윈도우 or MS오피스를 선택해서 정품인증을 진행한다.


오피스 설치파일 받는곳
http://ddugga.blogspot.com/2018/12/office2019.html

인증도구 파일받는곳
https://blog.naver.com/cmsforever2/222102820568

★★★★★★★★★★★★★★★★★★★★★★★★
★단돈 10원도 소중하게 하는 빅풋TV가 되겠습니다.★
★★★★★★★★★★★★★★★★★★★★★★★★
빅풋TV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help_bigfoot
오픈톡문의 : https://open.kakao.com/o/sQZfJfTb
★★★★★★★★★★★★★★★★★★★★★★★★
STP STP : 와 진짜 감사합니다 !! 정말 도움이 됐습니다 !! 하루종일 찾고 있었는데 여기 정답이 있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지그시 : 이건 댓글을 안달수가 없다 진짜 감사합니다ㅜㅠ 컴멩이라서 이쪽저쪽 찾아보면서 했는데도 안되서 마지막이다하는 마음으로 했는데 됐어요 진짜 감사링링링♡
Cyma Kim :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파워포인트 실행 했습니다...ㅠㅠㅠㅠ!!

+알약 쓰시는 분들은 실시간 검사 일단 재부팅 전까지 꺼주셔야 저 영상대로 실행 가능한 것 같습니다.
대사Dal_Ma No9 : 감사합니다. 컴맹이라 힘들었는데 덕분에 쉽게 해결했어요
지니 : 정말 3분만에 해결됐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ㅜ

... 

#오피스정품확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perconfus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